컴퓨터를 시작을 할 때 오류 창이 뜨거나 또는 애드웨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될 때는  클린 부팅을  해서  우선  모든 시작 프로그램과  서비스 항목을 중지를 하고  컴퓨터를 시작을  하여 줍니다.

 

그리고 나서 문제가 되는 시작 프로그램이나 또는 서비스 항목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문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찾는 방법은  중지한 시작 프로그램을 다시  3 ~ 5개 정도를 다시 사용으로 설정을 하여 주시고 나서 문제가 발생을 하는지 확인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을 한다면  3 ~ 5 개의 항목중 다시 사용안함으로 하나씩 설정을 하면서 어떤  항목이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해서 해결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어떻게 클린부팅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윈도우키 + R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2."msconfig"을 입력을 하고 확인을 클릭을 하여주세요!

 

 

 

 

3.시스템 구성상자가 열리면 서비스 탭을 선택을 하여주세요!

4."모든 Microsoft 서비스 숨기기" 항목을 체크를 하여주세요!

5. 모두 사용 안 함 버튼을 클릭을 하여주세요!

 

 

 

 

 

6.시작프로그램 탭을 선택을 하여주세요!

7.모두 사용 안 함 버튼을 클릭을 하시고 적용버튼을 클릭을 하고 재부팅을 하여주세요!

 

오류창이나 기타 문제가 발생을 하는 부분이 해결이 되었다면 다시  시작 프로그램 항목 부터  3 ~ 5 개 정도를 체크를 하고 다시 확인을 하여주세요!

문제가 발생을 하는 항목을  찾아서 삭제 작업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